본문 바로가기

몽실라이프

고양이 전선 깨무는 습관. 못 고치면 겪게 되는 일들!



간식이 떨어져서 간식통을 꺼내 다시 정리했습니다.


다행히 츄르 2개 발견했습니다!


기뻐하는 사이에 올라가 있네요?



한쪽 문을 살포시 닫아 주었습니다.


계속 거기 있어라.



어림도 없는 얘기이죠!


놀라서 쳐다 보네요. ㅎㅎ



흠.. 이 자리가 몽실이에게 딱 어울립니다.


집 같이 느껴지지 않나요?


불길한 예감은 틀린 적이 없습니다.


자고 있는데 몽실이가 오른팔을 덥썩~! 물었습니다.


심장이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너무 올라면 심장에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다가 뭔 일인가요?



2일 동안 몽실이가 사고친 내역입니다.


모두 밤에 일어난 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왼쪽 위는 평소 아끼던 디지털 이어폰입니다.


음질이 아주 좋았죠.. 굿바이~!


오른쪽 위와 아래는 모두 충전기입니다.



몽실아~!!! 


쫌 내려와봐~!!



헉.. 진짜로 내려오네요?



표범 포스로 내려옵니다.



한 걸음 걸을 때 마다 캣타워가 흔들흔들~





너는 떠들어라. 난 모른다~


이것은 그 유명한 적반하장?



생각해 보니 다치지 않아 다행입니다.


한 충전기는 콘센트에 꼽혀 있는데 아작을 내버렸거든요. ㅜㅜ


감전 안되서 천만다행.



아까 찾은 간식 주면서 손톱 잘라줬습니다.


이빨은...........




어느새 냉장고 위에서 내려 보네요.


안 보이면 불안합니다. ㅜㅜ


항상 찾게 됩니다.



내일은 다이소가서 전선 보호할 수 있는 커버가 있는지 찾아봐야겠습니다.


이어폰은 블루투스로 구입했습니다! 


유선은 앞으로 사용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ㅎㅎ



꼬리를 휘날리며 도도하게 사라져 버리는 몽실이..


아이구~~ 귀찮습니다.


창문을 열어라 닫아라. 건식을 꺼내라. 그거 아니다. etc.


주문이 참 많은 고양이입니다. ㅜㅜ



잔소리를 많이 했더니 몽실이도 열이 나나 봅니다.


추운데 밖에 있네요. 


이 시국에 감기라도 걸리면 큰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