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라이프

너무 고양이스러운(?) 고양이 몽실이 일상!



퇴근하고 집에 오니 몽실이가 이러고 쳐다 봅니다.


고양이는 졸리면 입이 튀어 나오나요? ㅎㅎ



참신한 표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자다가 일어난 몽실이가 제일 먼저 한 행동은?



하품입니다. ㅎㅎ


그렇다면 두번째로 한 행동은 무엇일까요?



캣타워 쥐어 뜯기입니다. ㅡㅡ;;


몽실이의 스트레칭입니다.




스트레칭을 하고 나면 얼굴 표정이 바뀝니다.


눈에 힘 주고 원래 상태로 돌아옵니다. 


카리쑤마 몽! 포스 작렬!



ㅎㅎㅎ


잠이 덜 깨었네요. 


잠 이기는 고양이는 없습니다. ^^



사자와 친척뻘인 몽실이의 날카로운 이빨!


아프리카 초원에서 사냥에 쓰던 저 이빨로 집사의 발을 뜯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정신 차린 몽실이가 놀자고 합니다.


줄다리기 한판?



힘이 천하장사입니다.


줄을 당기는 저 여유로운 표정. 




딴청 부리네요.


목이 어디로 갔는지??



결국 몽실이가 이긴 것으로..


승부는 항상 싱겁게 끝납니다.



캣타워를 한번 더 뜯어 줄까 잠시 고민에 빠진 것 같습니다.




참 이상합니다.


제가 없을 때는 선을 건드리지 않는데요.


책상에만 앉아 있으면 선을 씹네요.


괴롭히는 건가요? 



가장 몽실이 다운 모습...


카리스마 뿜뿜!



은 아니구요. 꾹꾹이 하는 겁니다.


아직 아기에요.


놀고 먹고 꾹꾹이 하고..


다 끝낸 몽실이가 화장실 턱을 베개 삼아 자고 있네요.


자기 볼일 다 끝냈다고 등 돌리는 모습이 너무 웃깁니다.



등을 살짝 흔들어 봤습니다.


건드리지 말라고 하네요. ㅎ


너무 고양이 스럽지 않나요?





출근하면서 발견한 놀라운 모습.


전 아직도 몽실이의 정체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