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냥이들

쇼핑하는 고양이 & 개성만점 아미네 냥이 식구들


최근 일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고양이 가족입니다.


집사 아미(あみ)와 살고 있는 5마리 고양이들인데요.



집사의 말에 따르면 우애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싸우지도 않고 매우 가까이 지내는데요.


아미네 고양이들이 일본에서 SNS스타로 떠오르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런 코스프레를 잘하는 고양이들이기 때문인데요.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사진 찍는 거.. 정말 어렵습니다.


심지어 우리 몽실이는 자기를 쳐다보는 것도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ㅜㅜ


한마리도 아니고 이렇게 여러 마리가 단체로 포즈 취하다니!



심지어 표정 연기까지 합니다. ㅎㅎ


최근 팔로워가 급속히 증가해 6만명이 넘었습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우리나라식 김밥입니다.


깜짝 놀랐는데요.


알고 보니 집사가 동방신기 팬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한국 요리도 만드나 봅니다.


역시 한류의 힘이~!!



요즘 일본도 날씨가 춥나봅니다.


일본은 온돌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온풍기에 의존하는데요.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최근 이런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본에는 이런 포즈로 사진 많이 찍는 것 같아요.


식빵 샷이라고 해야 하나요?


사실 아미네 고양이들이 유명한 이유가 또 있는데요.



바로 직접 쇼핑을 가기 때문입니다. ㅎㅎ


쇼핑카트 타고 쇼핑하는 저 당당함!


모자쓰고 가방까지 챙기다니~!





'뭐 먹을까' 고르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 같은 느낌마저 드네요.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kibimo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