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냥이들

현재 일본에서 유행 중인 고양이 늘리기 협회(?)

요즘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고양이 포즈입니다.


이른바 '전일본고양이늘리기협회'라는 포즈인데요.


'전일본고양이늘리기협회'라는 태그로 고양이의 몸을 최대한 늘려서 사진을 찍어보는 것이 유행입니다.



실제로 늘어난 사진을 보니 굉장히 길군요!


대표적인 늘리기협회 사진입니다. ㅎㅎ







모든 고양이들이 협조적인 것은 아닙니다.


아래 집사는 사진을 찍고 나서 냥이에게 엄청난 불만을 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심히 불쾌하신 듯한 표정입니다. ㅎㅎ



너무 귀엽네요 ^^



늘리고 싶지만 늘어나지 않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이런 재미있는 사진도 있네요. ㅎㅎ



굳이 집사가 늘리지 않아도 충분히 늘어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꿈나라 여행 중에 포즈를 취해주는 아이도 있네요.



일본 친구가 몽실이는 어느 정도 될까? A4 사이즈 일까? 라고 묻더군요.


아직 아이라서 확인할 수 없다고 대답하려는 순간 갑자기 자는 포즈를 바꾸네요?



줄자로 재보니 34cm 정도 나오네요.



이상 '일본고양이늘리기협회' 사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