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실라이프

몽실이 하품 사진 모음


다른 고양이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몽실이는 자고 일어나면 하품을 엄청 합니다.



ㅎㅎㅎㅎ


귀여운(?)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순간 귀가 뒤로 접혀지네요!



누구세요???




우리 집 몽실이는 이런 모습입니다.


입과 턱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위를 보고 누워 있으면 유난히 귀엽습니다.



헐.. 진짜 누구냐 넌?!



일어났습니다!



ㅎㅎㅎㅎ





헉.. 이 모습은??


사진 셔터를 좀 늦게 눌렀습니다. ㅎㅎ




몸 단장 중입니다.


시간이 좀 걸립니다. 


다음날 입니다.


몽실이는 역시 천사 같아요.



또 시작되었습니다.



캬~~~


다리 한짝 올리고~




어디서 껌좀 씹었나 봅니다.



바깥 세상 구경 중입니다.



너무 감탄해서 입이 벌어지는군요!




일부러 피했습니다.


몽실이가 복수하러 올 줄 알았거든요!